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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오토미션 수리재제조 전문기업
수입차 오토미션 수리재제조 전문기업
수리 수준을 넘어 OEM제조 수준의 재제조품질
수입차를 타다 보면 갑작스럽게 꼭 한 번은 맞닥뜨리게 되는 오토미션 고장.
소비자들은 당황스러움과 더불어 고가의 수리비용으로 인한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삼정오토미션∙삼정리맨㈜은 지난 30여년 간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로
오토미션 재제조 관련ISO 인증 및 다수의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이를 통해 신품의 20~50% 수준의 가격으로 신품 대비 95% 수준의 품질과 내구력을
자랑하는 재제조 오토미션 및 관련 부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더는 동시에
자원을 재활용하는 재제조 산업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갑작스런 미션 고장. 물어볼 곳도 마땅치 않고 정확한 정보를 몰라서 답답하셨죠?
고객님 보유 차량의 연식과 모델 정보로 장착된 변속기 모델과
고장 증상, 원인, 수리비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미션 재생산이란 기능 고장이 발생한 미션을 분해해서 신품 생산 공정과 대등한 수준으로 세척, 검사, 보수, 부품교환, 성능테스트의 과정으로 재제조하는 일련의 과정을 뜻합니다.
삼정리맨㈜은 신품 생산 공정과 대등한 수준을 거쳐 재제조한 오토미션 핵심 부품을 신품 대비 20~50% 수준의 가격으로 전국 수입차 정비업체에 제공해 소비자에게 수리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국내에 판매된 주요 수입 차량에서 발생하는 대표적인 변속기 고장 증상과 원인, 그리고 수리 과정을 자세히 담았습니다.
비슷한 증상이 느껴지신다면 삼정 오토미션으로 연락주세요.
30년 전통의 수입차 오토미션 전문가가 친절하고 정확하게 진단 및 수리 절차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부분 수리 : 6개월/1만km토크컨버터, 밸브바디(메카트로닉스), 클러치, TCU 등 미션 세부 부품 2개 항목 이하 수리
전체 수리 : 1년/2만km토크컨버터, 밸브바디(메카트로닉스), 클러치, TCU 등 미션 세부 부품 3개 항목 이상 수리 부분/전체 수리 기준은 차종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성능 보증 보험 수리건은 보증 기간은 상이함!
증상이 애매한데 멀리서 방문하시기 어렵다면 삼정오토미션의 기술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협력점을 방문해보세요. 고장 코드 점검 및 시운전 정보를
공유하여 수리 진행 여부 및 비용, 절차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거리 고객의 경우 출고 이후 이상 증상이 느껴지시는 경우 삼정오토미션
서비스 협력점에서 증상 진단 및 오일 누유 등 이상 여부를 점검해서
AS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 서비스 협력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정오토미션 고객센터 1899-0869로 전화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삼정오토미션이 수입차 오토미션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고장 증상을 알려드립니다.
해당하는 증상을 클릭하시면 원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조치 요령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원인미션 경고등이 들어오는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정상적인 주행이 가능한 상황이라면 가급적 서행하면서 단거리 목적지까지 이동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전진 또는 후진만 가능하거나 아예 주행 불가 상태라면 미션 내부적으로 손상이 발생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시동을 껐다가 다시 켰을 때 정상적인 주행이 가능하더라도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센터나 삼정오토미션을 방문하셔서 정밀 점검을 받아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주행 불가 현상이 지속된다면 보험 견인 서비스나 기타 차량 운송 서비스를 이용해 저희 삼정오토미션으로 차량을 입고해주세요. (24시간 차량 입고 가능)
원인미션 홀드 증상은 특정 기어(통상 3단)에 고정되어 변속이 되지 않는 증상으로, 저속에서는 힘이 딸리고 고속에서는 속도가 나지 않는 현상을 동반합니다. 이는 미션 내부의 전자, 기계적 고장 발생을 미션컴퓨터에서 인식해서 자체 보호모드에 진입, 더 이상의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조치입니다.
전자적 신호 이상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인 경우 시동을 껐다가 다시 켰을 때 정상 주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상 기계적인 손상이 발생했을 확률이 훨씬 높기 때문에 무리하게 주행하기보다 가급적 견인을 통해 서비스센터나 저희 삼정오토미션으로 입고하셔서 정밀 점검을 받아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원인엔진에서 생산된 동력을 미션으로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장치인 토크컨버터(Torque Converter)에 이상이 발생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초기에는 특정 구간에서 떨림이 발생하다가 고장이 진행될 경우 주행 자체가 불가능해지는 상황에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토크컨버터는 미션 도입부에 장착되어 있는 장치로, 손상을 방치할 경우 미션 내부 다른 부품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급적 빠른 수리를 권장합니다. 저희 삼정오토미션은 국내 최고 수준의 토크컨버터 재제조 시설과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관련 특허를 보유한 전문 업체입니다.
원인미션 내부에서 변속을 제어하는 장치인 밸브바디 또는 밸브바디와 미션컴퓨터가 결합된 메카트로닉스에서 고장이 발생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초기에는 기어가 변속될 때 살짝 ‘울컥’하는 느낌이 들다가 고장이 경과할수록 정지상태에서 기어 레버만 바꿔도 ‘쿵’하는 충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경사로에서 기어 전환할 때 발생하는 충격과는 무관함)
밸브바디&메카트로닉스는 제조사, 차종에 따라 조치 방법이 다양합니다. 통상 수리가 가능한 경우와 신품으로 교체해야 하는 경우로 나뉩니다.
원인후륜/4륜 구동 차량의 경우 구동력 전환을 위한 디퍼런셜 기어가 장착되어 있는데 내부 베어링이나 기어가 손상될 경우 회전 속도에 맞춰 고주파 소음이 발생합니다. 손상이 경미한 경우 ‘휭~’하는 고주파 소음이 나타나지만, 손상이 큰 경우에는 기계 부딪치는 소리와 함께 주행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위 증상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자동차 소음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나 저희 삼정오토미션에서 정밀 점검을 실시한 후 수리 진행여부를 결정합니다.
원인전자식 기어레버를 적용하는 차종에서 주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제어 모듈(미션컴퓨터 또는 자동레버장치)에 고장이 발생했거나 기어 레버 자체에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가 많습니다.
오너메뉴얼에 차종별 파킹해제 조치방법 확인 바랍니다.
벤츠 - 파킹해제 방법이 없어 견인조치 해야함
BMW구형 - 헨들아래 파킹비상해제 케이블 당김
BMW신형 - 트렁크에 있는 특수공구를 사용하여 체인지 레버 앞 컵홀더를 빼고 공구를 끼워서 돌리면 파킹 해제됨
아우디 - 체인지 레버 앞 재떨이 빼고 작은 홀 속에 버튼 누르면서 레바를 당김
원인주로 듀얼클러치 변속기(아우디 S트로닉)에서 발생하는 증상으로, 미션 내부의 밸브바디(메카트로닉스)의 이상 제어 또는 클러치 손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카트로닉스, 클러치, 메카+클러치 손상 여부를 정밀 점검한 후 수리 방향을 결정합니다. 통상 주행거리가 8만km 이하인 경우에는 메카트로닉스 단독 이상인 경우가 많지만 8만km가 넘었을 경우 메카+클러치 동시 고장일 확률이 높습니다.
원인4륜 구동차량에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으로, 구동력을 배분해주는 장치인 트랜스퍼케이스에 이상이 생겼을 때 나타나는 대표적인 현상입니다.
휠&타이어 사이즈의 권장 규격 준수 유무를 먼저 확인한 후 앞 좌/우, 뒤 좌/우 타이어 트래드 마모도를 점검해서 편마모 또는 이상 마모가 발생했다면 타이어 교체, 얼라이먼트 조정 작업을 먼저 실시합니다.
신품생산 대비
200kg CO2 저감
년 생산
2,500 대 X 200kg = 년 500ton저감中
국내 최고 수준의 수입차 오토미션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야간이나 긴급 상황에서는 카카오톡 @삼정오토미션으로 증상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
업무
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단, 수리 차량 입고는 365일 가능합니다.
- 경부고속도로 판교IC에서 20분- 중부고속도로 경기광주IC에서 20분
60, 17, 17-1, 14-3, 1500-2, 1150 천지산업 정류장에서 200M
서현역(분당선)에서 6.6km, 죽전역(분당선)에서 7km, 야탑역(분당선)에서 8.5km, 경기광주역(경강선) 8.6km
분당야탑 시외버스터미널 (전국버스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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